크누트플랩호보블랙과 카델미니바게트 썸머그린 제품을 주문해서 크누트플랩 백은 받았는데 어제 카델미니바게트는 주문 취소를 해달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보내주신 배송박스 배송장에는 두 제품이 다 들어있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고 실제 카델미니 제품은 오지 않았습니다.
배송정보에 준비중이라고 떠 있으니 크게 문제는 없겠지만 다만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은 카델미니바게트라는 제품은 신제품인데 재고가 없어 취소해 달라는 말이 이해되지 않습니다
현재도 해당 제품이 품절이라는 표시는 없던데 다른 분들의 경우도 고민해서 구입한 해당 신제품을 보내줄 수 없다고 계속 문자만 보내시고 계신건지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고 있으신 것도 이상하네요
제품생산에 시일이 걸린다는 말인지 아니면 아예 이제 생산을 안하셔서 보낼 수 없다는 것인지 구체적인 설명도 없이 신제품을 보내줄 수 없다는 말이 납득도 안되구요
우선 제 입장은 시일이 걸리더라도 해당 제품을 받고 싶고 그리고 그럴경우 어느정도 기다려야 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또 다른 업체들의 경우 제품일 일부 배송될 경우 우선 배송되는 제품만 배송장에 기록이 되는데 보내주신 문자와 배송장이 다르니 소비자의 입장으로 혼란스러움을 가중시키는
시스템이란 생각이 들어 개선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4 출고됬다했는데 계속 그상태에서 멈춰있어요..ㅠㅠ
그런데 신제품을 주문취소라뇨...ㅠㅠ이게뭐죠ㅠㅠ